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주)신우엠엔비 대표 임동규입니다.
10년을 넘게 운영했던 신우(개인)를 법인으로 통합하면서 다시한번 10년전 사업을 시작할때의 초심을 돌아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업 파트너분들이 새로 만들어졌고 또한 사라져갔습니다.

저희가 지금껏 성장을 거듭하면서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협력업체들에게 좀 더 솔직했고 작은 이익이라도 나누어 가지면서 좋은관계, 튼실한 유대를 유지했고 협력업체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도움이며 소비자들에게 브라운 체온계라는 명품을 시장에 공급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를 운영하다보면 원하든 원치 않든 상대방을 속여서 좀더 많은 이익을 얻으려는 경쟁자들과 경쟁하다보면 바른길로 가는 것이 무척 힘들고 어렵지만 그래도 우리 회사만이라도 그런 경쟁에 빠져들지 않도록 중심을 잡으려 했고 그렇게 지금껏 회사를 운영해왔습니다.
이제 돌이켜보면 이것이 (주)신우엠엔비를 지금까지 유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때의 달콤함은 회사의 이미지와 존망에 막대한 영향을 주고, 결국 모든 소비자와 협력 업체분들에게 버림을 받는 다는 것을 알기에 우리는 좀더 진실되게 소비자, 파트너에 충심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마음속 깊이 간직하려 합니다.

(주)신우엠엔비의 이름처럼 파트너분들과의 신의, 제품 품질에 대한 심의를 지켜 나감으로써 신우를 지키고, 소비자를 지키고, 파트너를 지키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창한 창립 이념이나 말 보다는 비록 느리고 답답하지만 좀 더 진실된 행동과 노력으로 사회에 공헌하고, 의료기기 분야로는 브라운 체온계 및 키즈 제품 판매를 통한 시장의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구하며, 한국 브라운 체온계 시장의 최고 강자의 자리를 유지하도록 온힘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유아용 위생 용품 분야에서는 새로이 북유럽 핀란드산 최고의 유아용 기저귀를 수입 유통함으로서, 앞으로 새로운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추가 공급해서 좀더 나은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저를 포함한 저희 신우엠엔비 임직원 모두 최초 신우의 창립 초심을 이어 받아서 더더욱 좋은회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맨위로